hyung

벌랜더 업튼 사진

벌랜더 업튼 사진. 사진=벌랜더 인스타그램 캡처 '프로야구 슈퍼스타 커플' 저스틴 벌랜더(37·휴스턴 애스트로스)와 케이트 업튼(28) 부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두 달 치 급여를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근데 살이 쪄서 허리가 없네요,, 케이트업튼이 바디페인팅한 사진입니다.

스포츠한국케이트 업튼♥저스틴 벌랜더 결혼…야구장 '그물키스'까지 화제
스포츠한국케이트 업튼♥저스틴 벌랜더 결혼…야구장 '그물키스'까지 화제 from sports.hankooki.com

해당 화보는 매거진 '맥심'과 함께 진행한 화보로 지난 6월 업튼이 '맥심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모델 top 100'에서 1위를 차지한 기념으로 촬영된 사진이다. 유출된 케이트 업튼과 저스틴 벌렌더의 사진은 나체로 포옹하는 장면 등 수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트 업튼과 저스틴 벌렌더 /사진=케이트 업튼 sns.

벌렌더는 메이저리그에서 굉장히 유명한 투수 입니다.

케이트 업튼 섹스 테이프와 누드 유출. 벌랜더 여친 실물 몸매 사진. 또 공식적인 부인과 달리 최근 벌랜더와 같이 아이스하키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팬에 의해 공개되어 거의 확인사살.

근데 살이 쪄서 허리가 없네요,,

'맥심'은 공식계정을 통해 업튼의 임신을 축하하며 미공개 컷을 공개했으며 업튼 역시 이를 함께 공개하며 맥심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다~~~아시죠,  92년생 미국 모델 케이트 업튼. 케이트 업튼 섹스 테이프와 누드가 유출되었습니다.

저스틴 벌랜더, 케이트 업튼, 케이트 업튼 저스틴 벌랜더.

톱모델 케이트 업튼의 남자친구이자 메이저리그 투수 저스틴 벌랜더(디트로이트 타이거즈)가 자신과 여자친구의 누드 사진 유출 관련해 처음으로. 이에외도 제니퍼 로렌스, 카라 델레바인 등의 누드 사진도 유출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케이트 업튼은 지난 2017년 야구선수 저스틴 벌랜더와 결혼해 이듬해 11월 딸을 출산했다.

케이트 업튼의 누드 사진은 Sns를 통해서 빠르게 퍼지고 있습니다.

해당 화보는 매거진 '맥심'과 함께 진행한 화보로 지난 6월 업튼이 '맥심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모델 top 100'에서 1위를 차지한 기념으로 촬영된 사진이다. 지난 2013년 교제를 시작한 케이트 업튼과 저스틴 벌랜더는 지난해 5월 약혼했다. 키 178cm, 케이트 업톤은 미국 유명 잡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 게스 모델입니다.

엄청 나이가 많아보이지만 83년생 입니다.

사진 속에는 애인 저스틴 벌렌더와 그물을 사이에 두고 다정한 입맞춤을 나누고 있는. 다~~~아시죠,  92년생 미국 모델 케이트 업튼. 그 이유는 북미 국가대표 급으로 칭송받고있는, 세계에서 가장 핫한 가슴이라고 불리는 img전속 모델 케이트업튼 (1992년생)의 유출사진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