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g

50Mm 단렌즈 사진

50Mm 단렌즈 사진. 그럴 때마다 주저 없이 50mm 단렌즈를 1년만 사용하세요 라고 답해 줍니다. 특히 단렌즈 하나만 들고 나간 날에는 좀 아쉽기도 하다.

[단렌즈 탐구] 50mm로 찍은 인물사진 / 오이만두(50mm F1.2L) 네이버 블로그
[단렌즈 탐구] 50mm로 찍은 인물사진 / 오이만두(50mm F1.2L) 네이버 블로그 from blog.naver.com

뭐랄까 광할하고 시원스런 광각 렌즈나 드라마틱하고 몽환적인. 초점거리별 마크로렌즈 예제사진 및 설명 예제사진의 좌측은 사용렌즈(sigma 50mm macro, canon 100mm macro, sigma 180mm macro 중 하나)의 정보를 표시하였으며, 우측의 사진은 원본에서 초점이 맞은 부위를 크롭하여 붙혔습니다. 여기까지 캐논 유저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보며 35mm, 50mm, 85mm 단렌즈들의 특징을 확인했습니다.

왜냐하면 말 그대로 익숙한 느낌이기 때문에 별로 특별하다고 생각될 만한 점을 발견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캐논 750d 렌즈로 50mm 단렌즈 조합은 카페에서 더욱 매력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캐논을 쓸 때 사용했던 렌즈는 신쩜팔이라고 50mm 화각에 조리개가 1.8인 렌즈였습니다. 여기까지 캐논 유저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보며 35mm, 50mm, 85mm 단렌즈들의 특징을 확인했습니다.

그만큼 사진도 많이 찍었고, 생각보다 무척 좋은 색감을 뽑아내주셨다.

꼭 그럴때마다 35mm가 생각이 난다. 풍경용 렌즈로 광각을 많이 쓴다지만 고수들 사진을 보면 50mm 이상의 망원렌즈로 풍경을 찍은 경우도 많으니까요. 01 구도와 구도포인트는 따로 잡는다.

이미지에서 주제를 좀 더 안정적으로 돋보이게.

50mm는 경우에 따라서 좁은 화각으로 느껴지며 많은 걸 담으려고 하다 보면 답답함을 느끼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렌즈마다 담을 수 있는 공간이 다르고 그 공간이 주는 느낌이 다르기 때문에 렌즈를 구매하기 전에 많은 사진들을 보고 내게 꼭 맞은 렌즈를. ^^ ※ 그 동안 '35/2d'렌즈로 촬영했던 사진 몇 장 골라봤는데요.

하지만 대부분의 사진 초보자들의 경우 50Mm 렌즈에 대해 별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

삼양 렌즈 체험 후 구매 가능한 매장 디셀바이! 뭐 살짝 몸을 뒤로 제껴서 찍으면 인물 상반신정도 딱 들어온다. 특히 피사체와의 거리가 가까우면 더욱더.

사진작가분들중에도 고집스럽게 50Mm단렌즈로 작품활동하시는 분들이 많은것으로 알고 있고, 또 많은 좋은 작품들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단렌즈 하나만 들고 나간 날에는 좀 아쉽기도 하다. 사진 입문자들이 한 번쯤은 꼭 거쳐가는 50mm 단렌즈. 빨리 써보고 싶어서 미리 예약하고 언주역 캐논플렉스 다녀왔습니다.

See also  노끈 사진 걸이